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가입부터 애드센스, 구글 및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총정리

 

헥헥.. 1개는 올해 7월때 해놓아서 다행인 듯,

나머지 4개의 티스토리를 한꺼번에 처리하느라 시간이 걸리고 방법도 몰라 많이 헤맸었네요. 

1주정도 거의 완성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뜨헉 ~ 

 

 

이젠 거의 방법은 알게 되어서 혹시라도 다음에 또 개설할 일이 있으면 1개당 금방 1시간만에 해내겠네요... 아니.. 30분내이려나...크크크... 

 

티스토리는 전체적 과정을 알려줄 포스팅이 없어서 제가 지금껏 해본 총 정리를 해봤어요. 

 

★티스토리의 총정리★

1.티스토리 5개 개설 (1개는 이미 예전 완료했음)

2.티스토리 5개 각 포스팅 1개 올리기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을 수 있도록)

3.애드센스 5개 신청

4.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슬, 다음애드핏 가입 및 연결하기

5.티스토리 플러그인설치

  필수설치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슬, 반응형웹스킨이미지최적화, 다음애드핏, 메타 태그 등록

  선택설치

  텐핑, 구글 애널리틱스, 네이버 애널리틱스, 이모티콘 표시, 마우스 오른쪽 클릭방지, 영어 댓글/ 방명록 스팸 방지, 이미지 크게보기, 카테고리 글 더 보기, 저작권자 표시, 홈페이지 아이콘 표시 

 

 

뭐가 더 있으려나...? 요정도까지 중요한 것만 필수로 다 해놓았어요! 

 

앞으로 아직 해야할게 더 많답니다...

 

총정리는 다 해놓긴했어도 잘 제대로 했는지가 확인 필요하거든요. 앞으로 천천히 포스팅 해놓을게요.. 

 

 

나중에 티스토리가 저품질이 걸리면 그때도 대비해서 다른 아이디를 파서 그 과정을 기억하기 위해 기록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여러분 끝까지 해내보아요! 저도 위 과정을 중간중간 포기해야할까 싶은 생각을 많았더랬죠.. 그래도 꿋꿋이 문제점을 찾아보고 해결해가면서 완성되는 뿌듯함이 있네요. ^^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