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개설일 쉽게 알아보기

 

 

어제부터 티스토리를 리뉴얼이 되어서 살짝 당황하기도 하지만 편리한 장점도 있네요. 꼼꼼히 보던 중에 새로 추가 넣은 메뉴가 있더라고요.

 

 

 

위 사진처럼 이렇게 생겼습니다. 애드센스 연동이 안되신 분은 애드센스 관리 생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저는 다음 애드핏을 연동하기 위해 알아보았는데 예전에 애드핏 한번 신청하다가 탈락한 적이 있거든요. 기준이 없어서 애매모호하고 궁금했었는데 알고보니 어제부터 티스토리 관리자가 애드핏 신청조건 안내를 해주더라고요. 

 

 

신청조건을 알아보기전에 애드핏 메뉴가 나오길래 따로 신청안해도 그냥 신청만해도 진짜 편리하구나 싶어서 클릭해보았었어요. 

 

그때 나온 KakaoAdFit 연동 권한 확인이 나옵니다. 제 개설일과 포스팅 수가 조건을 맞지 않는 것이죠 ㅜㅜ 

 

 

이런 조건으로 나오면서 아하 전에 몰랐는데 이제  개설일과 포스팅수를 충족하면 되겠구나 생각을 편리한 장점도 있긴하네요. 그래서 저는 신생블로그라 어찌해도 포스팅수를 채울 수 있지만 개설일은.. 그냥 30일 채우기 위해서 기다려야할 수 밖에 없답니다. ㅜㅠ 

 

 

그런데 정확히 티스토리 가입을 했어도 개설일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티스토리 메뉴를 찾아보고 개설일 확인이 안되었는데 다시 천천히 해보니 개설일 잔여수가 발견했네요. 

 

 

등잔밑이 어둡다라는 말이있을만큼 눈 앞에 있고도 몰랐네요.

 

저는 티스토리 5개 운영중인데요. 그 중에 2개만 개설일하고 포스팅수를 알려드릴게요. 티스토리 계정 중 하나는 먼저 개설했는데 포스팅수가 채우지지 않았던 이유가 애드센스 신청이 자신없었는데 애드센스 대란이 일어나면서 운좋게 탑승한 결과였죠.

 

 

그래서 두번째 사진에 밑을 보시면 블로그 개설일 옆에 체크가 조건 충족이 된다는 뜻이랍니다. 포스팅 수는 나머지 6개를 꽉꽉 채워야겠습니다.

 

위의 첫번째 사진에 밑을 보시면 두가지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뜻이죠. 내일이 되면 이미 개설 한달을 채웠으니 신청조건이 되겠지요. 포스팅수도 빨리 채워야겠습니다. ㅠㅠ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 블로그가 정확히 개설일이 알수가 없었는데 찾는 방법이 있답니다. 본인 주소를 가지고 다음 검색창에 넣어서 클릭해보면 티스토리 개설일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